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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이사

현대익스프레스를 찾아주신
고객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립니다.

  • Good Choice!믿음과 신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Good Quality!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Good Service!정직한 마음으로 철저히 지키겠습니다.

서비스과정

  • Step 1

    전화/온라인 상담

  • Step 2

    견적확인

  • Step 3

    계약

  • Step 4

    이사서비스

  • Step 5

    대금결제

상담

이사 날짜가 정해지면서 전화 또는 온라인 견적 신청서를 통해 상담(신청) 신청 가능일 확인

  • 손 없는 날(매달 음력 9,10,19,20,29,30일)

  • 주말 : 15일 전

  • 평일 : 1주일 전

견적 확인

  • 방문견적 요청 시 원하시는 일자에 직접 방문하여 견적 확인

  • 온라인 견적 신청 시 신청 후 1일 이내에 메일 또는 전화로 견적 내역 통보

계약

  • 견적 내용에 만족하시면 이사 계약 체결

  • 계약 체결 시 계약금 지급 (총 견적금액의 10%)

이사서비스

  • 포장 전문가들에 의해 포장, 상차, 운송, 하차, 정리 순으로 이사 서비스 제공

대금 결제

이사 서비스 완료 후 대금 결제

  • 일반 이사에 비해 2~3배 비용이 소요됩니다.

  • 포장자재로 정성을 다해 작은 물건 하나까지도 섬세하게 완전 포장합니다.

  • 고객이 원하시는 자리에 가구 및 물건들을 완벽하게 배치 정리해드립니다.

  • 출근을 헌집에서 퇴근은 새집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