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이사
현대익스프레스를 찾아주신
고객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립니다.
Good Choice!믿음과 신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Good Quality!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Good Service!정직한 마음으로 철저히 지키겠습니다.
서비스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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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1
전화/온라인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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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2
견적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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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3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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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4
이사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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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5
대금결제
관공서 및 사무실이전
사무실이전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계획된 시간에 절약하여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 되어야합니다.
책상에서 제반서류, PC등 개인 케비넷 물품 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무실 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하므로 저희 현대익스프레스에서는 다년간 습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처리하겠습니다.
이전작업 계획서 작성
사무실 이전은 그 공정이 어렵고 고도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완벽한 공정흐름이 필요합니다.
그 중요성은 세부적인 이전작업 계획서에 있습니다.
현장 작업 지시서와 배치도도 함께 오차없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작업기간은 곧 그 사업체의 이익과 비례합니다. 계획된 시간에 완벽하게 완료할 수 있도록 철저한 사전조사와 정확한 작업 관리와 신속하고 안전한 작업만이 완벽한 기업 이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작업순서
1견적신청 이전 일 1개월에서 15일에는 신청하여야 합니다.
2견적 신청 후 원하시는 방문일자는 직접 방문하여 이전 물품목록을 작성하고 작업 여건 및 회사 이전의 제반사항에 대하여 상담해드립니다.
3자료제출 견적방문 후 1~2일 내에 견적서를 작성하여 사무실 이전에 관한 세부적인 지침과 주의사항 미리 준비하여야 할 일 등에 관한 자료를 제출해 드립니다.
4계약 계약이 성사되면 계약서상의 일정대로 작업이 예약됩니다.
5포장 포장 3~5일전 포장상자를 미리 배달하여 기밀서류나 비품등을 포장하실 수 있게 해드립니다. (단, 포장작업을 동명 익스프레스에 의뢰시는 필요없습니다.)
6운반 지정된 시간에 현장에 츨동하여 각 부서별로 운반을 완료한 후 배치 및 정리 정돈을 해드립니다.
7A/S 이사작업 과정에서 발생되었다고 쌍방에 의해 판단된 것은 철저한 A/S 처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