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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실이사

현대익스프레스를 찾아주신
고객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립니다.

  • Good Choice!믿음과 신용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Good Quality!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 Good Service!정직한 마음으로 철저히 지키겠습니다.

서비스과정

  • Step 1

    전화/온라인 상담

  • Step 2

    견적확인

  • Step 3

    계약

  • Step 4

    이사서비스

  • Step 5

    대금결제

관공서 및 사무실이전

  • 사무실이전은 단순한 듯 하지만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 계획된 시간에 절약하여 정확한 시간에 마무리 되어야합니다.

  • 책상에서 제반서류, PC등 개인 케비넷 물품 등 대단히 복잡하고도 중요한 작업중의 하나입니다.
    따라서 사무실 이전작업은 보안이 요구되며 작업절차에서 흐름까지 익혀야 하는 고도의 숙련된 작업이 필요하므로 저희 현대익스프레스에서는 다년간 습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심성의껏 처리하겠습니다.

이전작업 계획서 작성

  • 사무실 이전은 그 공정이 어렵고 고도의 전문적인 기술력과 완벽한 공정흐름이 필요합니다.

  • 그 중요성은 세부적인 이전작업 계획서에 있습니다.

  • 현장 작업 지시서와 배치도도 함께 오차없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작업기간은 곧 그 사업체의 이익과 비례합니다. 계획된 시간에 완벽하게 완료할 수 있도록 철저한 사전조사와 정확한 작업 관리와 신속하고 안전한 작업만이 완벽한 기업 이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작업순서

  • 1견적신청 이전 일 1개월에서 15일에는 신청하여야 합니다.

  • 2견적 신청 후 원하시는 방문일자는 직접 방문하여 이전 물품목록을 작성하고 작업 여건 및 회사 이전의 제반사항에 대하여 상담해드립니다.

  • 3자료제출 견적방문 후 1~2일 내에 견적서를 작성하여 사무실 이전에 관한 세부적인 지침과 주의사항 미리 준비하여야 할 일 등에 관한 자료를 제출해 드립니다.

  • 4계약 계약이 성사되면 계약서상의 일정대로 작업이 예약됩니다.

  • 5포장 포장 3~5일전 포장상자를 미리 배달하여 기밀서류나 비품등을 포장하실 수 있게 해드립니다. (단, 포장작업을 동명 익스프레스에 의뢰시는 필요없습니다.)

  • 6운반 지정된 시간에 현장에 츨동하여 각 부서별로 운반을 완료한 후 배치 및 정리 정돈을 해드립니다.

  • 7A/S 이사작업 과정에서 발생되었다고 쌍방에 의해 판단된 것은 철저한 A/S 처리해 드립니다.